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맛집 제주도 한정 메뉴 스타벅스/ 제주 전복김밥/도렐커피

오늘은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을 소개합니다.

저는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여행을 해서 이 주변을 기준으로 소개해드릴게요. 스타벅스(피넛쑥떡스콘), 제주 전복김밥(흑돼지김밥), 도렐커피(쑥하리) 입니다.

 

스벅 제주 한정메뉴피넛쑥떡스콘

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 

스벅 성산일출봉점은 뷰가 좋아요. 제주 플레이스캠프에서 성산일출봉 가는 길에 있기 때문에 혼자 여행하다가 쉬러 가기 좋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 근처 올레길이 혼자 걷기도 안전하고 너무 이쁘기 때문에 올레길 산책을 하다가 스벅 가서 쉬면 딱 좋을 것 같아요.

제주도 한정메뉴 중 고민을 하다가 빵순이인 저는 피넛 쑥떡스콘(5200원)을 주문했습니다. 무조건 따뜻하게 데워 달라고 하셔야 해요! 위에는 땅콩맛이 나는 소보로가 있고 안에는 쑥맛이 나는 스콘이에요. 그리고 중간에 쫄깃쫄깃 떡도 숨어있답니다. 

 

쑥 좋아하시는 분이라면, 무조건! 좋아할 맛입니다. 그리고 스콘류처럼 퍽퍽한 빵을 좋아하시면 더더 좋아하실 맛이고요. 저는 너무 맛있어서 제주 있는 동안 한번 더 사 먹었는데, 오빠는 이날 처음 먹었는데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.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으니 꼭 도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.


제주 전복김밥
전복김밥흑돼지김밥

제주 전복김밥

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79입니다. 보통 전복 흑돼지 매콤한 맛, 또는 순수한 맛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. 가격은 7500원입니다. 제가 사 먹은 김밥 중 가장 비싼 김밥이 아닐까 싶어요.ㅎㅎ

저는 순수한 맛을 주문했는데,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답니다. 우선 김밥을 계란말이에 둘러줍니다. 그리고 속재료는 별거 없는 것 같은데, 단무지+흑돼지+전복내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. 특히 저는 막걸리랑 먹었는데 궁합이 장난이니었습니다. 평소에 보던 전복김밥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라서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.


도렐커피쑥하리

도렐커피

성산읍 동류암로 20입니다. 운영시간은 매일 8:30~20:30까지입니다. 쑥하리(7000원)는 제주 한정 메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, 콜드브루랑 라떼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 저는 콜드브루로 먹었는데 라떼도 맛있지 않을까 생각했어요. 위에 고소한 크런키가 올라가 있고 쑥크림+콜드브루 조합입니다. 크림이 들어갔는데도 깔끔한 맛이었어요! 

그리고 옆에 있는 까눌레(2900원) 이거 이거.. 진짜 맛있었어요! 까눌레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.. 와 진짜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. 이건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다구요ㅠㅠ!


쑥떡스콘, 전복흑돼지김밥, 쑥하리는 제주도 간다면 한번쯤은 경험해보는것도 추천.
또 제주에 간다면, 스벅 쑥떡스콘은 접근성이 좋으니 무조건 또 사먹을 것 같음. 
도렐커피는 일정상 근처에 가게 된다면 까눌레는 또 먹고 싶고, 쑥하리는 라떼로 도전해보고 싶음.

 

 

제주도 여행 서귀포 가볼만한 곳 치유의 숲

제주 서귀포시 산록남로 2271. 서귀포 치유의 숲을 방문했다. 서귀포 여행 중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찾은 곳이다. 너무 좋았던 치유의 숲! 입장료 1인 1000원.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. 예약은 서

mohaekkyy.tistory.com

 

제주 서귀포 갈치조림 맛집 두가시의 부엌 / 에어비앤비 감성숙소 브리지스튜디오

제주 서귀포에서 에어비앤비 숙소(브리지스튜디오)에서 숙박을 했고, 다음날 아침은 숙소 근처 고사리 갈치조림(두가시의 부엌)을 먹으러 갔습니다. 두가시의 부엌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679.

mohaekkyy.tistory.com